에이블씨엔씨는 자사 종합 화장품 모바일 앱 '눙크'가 지난달 기준 누적 다운로드 108만 회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에이블씨엔씨 제공 |
에이블씨엔씨 "더욱 편리한 인터페이스로 보답할 것"
[더팩트|문수연 기자] 에이블씨엔씨는 자사 종합 화장품 모바일 앱 '눙크'가 지난달 기준 누적 다운로드 108만 회를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해 5월 론칭한 눙크 앱의 지난해 하반기 월평균 다운로드 수는 13만7000회에 달했다. 이는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던 미샤 앱의 다운로드 수와 비교했을 때 75% 증가한 수치다.
론칭 당시 190여 개에 불과했던 입점 브랜드 수도 700여 개로 3배 이상 늘었다. 설화수·후·빌리프 등 국내 유명 브랜드는 물론 샤넬, 록시땅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까지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했다.
눙크의 성장에 힘입어 에이블씨엔씨의 온라인 부문 매출도 가파르게 성장했다. 지난해 3분기 온라인 매출 비중은 22.5%로 전년 동기 11.4% 대비 두 배 가까이 늘었다.
김선민 에이블씨엔씨 온라인 부문장은 "더욱 편리한 인터페이스(UI)와 다양한 브랜드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