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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굿즈 맛집' 스타벅스, 신축년 맞이 MD 26종 공개
입력: 2020.12.31 15:58 / 수정: 2020.12.31 15:58
스타벅스는 31일 신축년을 맞아 흰 소 테마의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타벅스 홈페이지 캡처
스타벅스는 31일 신축년을 맞아 흰 소 테마의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타벅스 홈페이지 캡처

흰 소의 해를 기념해 머그·파우치 선보여…"새해 에너지 전한다"

[더팩트|이민주 기자] '굿즈 맛집' 스타벅스가 신축년을 맞아 흰 소를 테마로 한 기획상품(MD)를 내놨다.

31일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스타벅스)는 뉴이어 음료, 푸드, MD 등 3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새로운 MD는 총 26종으로 하얀 소를 테마로 디자인됐다.

대표 상품은 △21 뉴이어 화이트 카우 머그 △21뉴이어 카우 스푼 머그 △21 뉴이어 복주머니 파우치 등이다.

신축년 맞이 음료 4종도 준비했다. 스타벅스는 몸에 좋은 통곡물이 담긴 △홀 그레인 오트 라떼와 △홀 그레인 오트 블렌디드를 선보인다.

홀 그레인 오트 라떼는 귀리, 현미, 보리, 흑미, 백태, 검정콩, 검정깨 등 영양소가 풍부한 곡물을 담은 오트밀크에 백앙금으로 달콤한 맛을 표현한 음료로, 든든한 한끼 대용으로도 즐길 수 있다.

얼음이 갈린 블렌디드 음료인 홀 그레인 오트 블렌디드는 흑임자 찹쌀떡이 함께 블렌딩 돼 쫄깃쫄깃하게 씹히는 떡의 식감이 매력적이다. 스타벅스는 달콤 고소한 두 가지의 오트 음료를 통해 지난해 힘들었던 기억은 털어내고 건강하고 행복한 새해 출발을 기원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홀 그레인 오트 라떼와 홀 그레인 오트 블렌디드는 대체우유 중 하나인 오트밀크로 개발된 음료다. 스타벅스는 지난 2017년 오트밀 라떼를 시작으로, 2018년 오트 그린티 라떼, 지난 9월에 선보인 헤이즐넛 오트 쇼콜라 등 오트밀크를 활용한 음료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블론드 에스프레소 크림 위에 바닐라 커피 칩이 뿌려져 더욱 풍부한 블론드 커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와 제주 유기농 말차에 화이트 초콜릿과 모카 초콜릿을 함께 넣어 달콤 쌉싸름한 말차 초콜릿을 먹는 듯한 느낌의 △말차 초콜릿 라떼를 선보인다.

부드러운 빵 안에 연유 버터크림이 들어간 △연유 밀크모닝을 포함한 새해 푸드 5종도 스타벅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새해를 맞아 이벤트도 준비했다. 스타벅스는 멤버십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뉴이어 음료 중 1잔을 구매하면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별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1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이다.

minju@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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