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새학기를 맞아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2021 갤럭시 아카데미'를 운영한다. /삼성전자 제공 |
내년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3개월간 진행
[더팩트│최수진 기자] 삼성전자가 2021년 신축년을 맞아 내년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3개월간 '2021 갤럭시 아카데미'를 운영한다.
'2021 갤럭시 아카데미'는 새학기를 맞아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갤럭시 북' 노트PC 신제품을 비롯한 스마트폰, 태블릿, 프린터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2개 이상의 IT 기기를 동일 매장에서 동시 구매할 경우 현장 할인 또는 포인트 적립을 해준다.
삼성전자는 세련된 디자인에 최신 인텔 11세대 프로세서로 더욱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는 '갤럭시 북 플렉스2'·'갤럭시 북 플렉스2 5G'·'갤럭시 북 이온 2'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한컴 오피스 패키지(63만5500원 상당)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아카데미 기간에 삼성 노트PC를 구매하고 기존 노트북을 반납하면 중고가를 보상해주는 '노트북 보상 원정대'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제조사나 노트PC 사양에 따라 보상 가격은 달라질 수 있으며, 고장 난 노트북도 최저 1만 원 보상한다.
폴더블폰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 50% 할인 쿠폰과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갤럭시 Z 폴드2 5G'·'갤럭시 Z 플립 5G' 구매 고객에게는 정품 웨어러블 기기와 액세서리 등을 구매할 수 있는 10만 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태블릿 '갤럭시 탭 S7'·'갤럭시 S7+' 구매 고객에는 정품 키보드 커버 50% 할인 쿠폰 또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갤럭시 탭A(Wi-Fi)'·라미 사파리 S펜과 강화유리 세트 중 한 가지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2021 갤럭시 아카데미' 기간에 삼성 프린터 또는 토너를 구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 에듀' 최대 1년 무료 수강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삼성전자는 노트PC, 스마트폰, 태블릿, 프린터, 모니터, 웨어러블 기기 등 2개 품목 이상을 동일한 매장에서 동시에 구매하는 경우, 추가 포인트 적립 또는 현장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2021 갤럭시 아카데미'는 노트PC부터 스마트폰, 태블릿, 프린터까지 다양한 갤럭시 라인업을 더욱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행사"라며, "어느 공간에서나 스마트한 학습 환경과 업무 환경, 그리고 자유로운 일상을 선물하는 갤럭시 제품으로 새학기, 새출발을 더욱 힘차게 시작하길 응원한다"고 말했다.
jinny0618@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