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가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위해 25일 오전 9시부터 26일 오후 2시까지 서비스를 일시 중단한다고 밝혔다. /더팩트 DB |
오프라인 결제, ARS 분실 신고·해제는 이용 가능
[더팩트│황원영 기자] 삼성카드가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위해 25일 오전 9시부터 26일 오후 2시까지 서비스를 일시 중단한다고 밝혔다. 다만, 오프라인 가맹점 결제와 ARS 분실 신고·해제는 중단 없이 이용 가능하다.
결제 서비스는 고객 불편 최소화를 위해 26일 새벽에 일시 중단한다.
△앱카드 결제 △간편결제(삼성페이 등) △카드결제 승인·취소 내역 문자메시지 알림은 26일 새벽 2시 30분부터 3시간 동안 중단되고 △오프라인 가맹점 100만 원 이상 결제 △온라인 가맹점 결제 △체크·선불·올앳·기프트카드 결제 △ATM을 통한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및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등의 서비스도 해당 시간 내에 일시 중단된다.
삼성카드 홈페이지(PC·모바일), 상담 서비스(ARS·전화 등)의 경우 25일 오전 9시부터 26일 오후 2시까지 서비스가 중단된다.
△삼성카드 앱 △챗봇 서비스 △카드 신청·발급·해지·사용등록 △홈페이지·ARS를 통한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및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카드대금 결제(즉시결제 등) △이용한도, 결제일, 비밀번호 등 카드 이용 관련 정보 변경 △포인트·캐시백 조회·이용 △삼성카드 쇼핑·여행·웨딩 △자동차금융(다이렉트오토 등) △설비금융·할부금융·팩토링 △대학등록금 납부 △커뮤니티서비스 △각종 정기결제 신청 등도 25일 오전 9시부터 26일 오후 2시까지 서비스가 중단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시스템 업그레이드에 따라 카드 결제와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된 점 고객들의 양해를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wony@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