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경제일반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SSG닷컴, '라방'으로 '입생로랑 마블팩트' 글로벌 최초 공개
입력: 2020.12.17 12:05 / 수정: 2020.12.17 12:05
SSG닷컴은 17일 오후 8시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에서 입생로랑 뷰티 신상품 마블팩트를 세계 최로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SSG닷컴 제공
SSG닷컴은 17일 오후 8시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에서 입생로랑 뷰티 신상품 '마블팩트'를 세계 최로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SSG닷컴 제공

오늘(17일) 오후 8시 '쓱라이브' 채널서 공개…SSG닷컴, 전세계 최초 판매 시작

[더팩트|이민주 기자] SSG닷컴이 입생로랑 뷰티의 신상품 'NEW 마블팩트'를 최초로 공개한다.

17일 SSG닷컴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함께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를 통해 입생로랑 뷰티 'NEW 마블팩트'를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8시 '쓱라이브' 채널에서 한 시간에 걸쳐 '엉크르 드 뽀 마블 에센스 크림 팩트(마블팩트)'의 새로운 버전을 비롯해 △스킨케어 나이트 리부트 세럼 △루쥬 볼륍떼 샤인 립스틱 등을 선보인다.

방송에는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입생로랑 뷰티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윤이가 참여한다.

NEW 마블팩트는 매끈한 피부 연출을 위한 '3-in-1' 메이크업 솔루션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톤업 메이크업 베이스와 하이 커버 파운데이션을 혁신적으로 배합해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피부 결점을 쉽게 커버할 수 있고 지속시간도 기존 마블팩트보다 훨씬 길다. 또한 비타민 C, 히알루론산, 자스민 등 성분이 함유되어 스킨케어처럼 편안한 사용감을 준다.

SSG닷컴은 이번 '라방'을 시작으로 향후 온-오프라인을 연결하는 입체적인 콘텐츠를 제작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를 통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을 유입시키겠다는 계획이다.

실제 SSG닷컴이 지난 10월 진행한 입생로랑 뷰티 방송 역시 시청자 수 1만 명을 넘기는 등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사배가 함께한 해당 편은 '대한민국 쓱데이' 기간 가장 인기를 끌었던 방송으로 집계되기도 했다.

김기석 SSG닷컴 백화점상품팀장은 "입생로랑 뷰티와 특별한 파트너십을 이어가고 있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통해 SSG닷컴에서도 해당 상품을 전 세계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minju@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