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IT >IT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KT "아이폰12 프로맥스는 남성, 미니는 여성 선호 경향"
입력: 2020.11.20 09:10 / 수정: 2020.11.20 09:10
KT 모델이 20일 공식 출시한 아이폰12 프로맥스와 아이폰12 미니를 소개하고 있다. /KT 제공
KT 모델이 20일 공식 출시한 '아이폰12 프로맥스'와 '아이폰12 미니'를 소개하고 있다. /KT 제공

KT 사전 예약 비중 프로맥스 47%, 미니 53%

[더팩트ㅣ이성락 기자] 애플의 신제품 '아이폰12 프로맥스'와 '아이폰12 미니'가 정식 출시된 가운데, 사전 예약에서 '프로맥스'는 남성 고객이, '미니'는 여성 고객이 더 많이 선택한 것으로 나타났다.

KT는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진행한 '아이폰12 프로맥스'와 '아이폰12 미니' 사전 예약 결과, 예약 비중은 각각 47%와 53%로 나타났다고 20일 밝혔다.

KT는 "'아이폰12 프로맥스'와 대비해 '미니' 선호가 뚜렷하게 나타나 최근 스마트폰 시장의 대화면 트렌드 속에서 '작은 화면'을 기다리던 고객들의 수요를 확인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특히 '아이폰12 프로맥스'는 남성 고객이 68%, 여성 고객이 32%로 남성이 선호하는 경향이 뚜렷했다. '아이폰12 미니'는 남성 고객과 여성 고객의 비중이 각각 42%와 58%로 여성이 더 많았다.

색상별로는 '아이폰12 프로맥스' 그래파이트 색상이 37%로 가장 많았다. '아이폰12 미니'는 화이트 색상이 39%로 가장 인기가 높았다.

rocky@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