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그룹은 지난 5일 양평군청을 방문해 해피나눔성금 1000만 원 전달하고 '평화의집'에 김장 완제품 2000kg 후원을 진행했다. /더팩트 DB |
김장 봉사 활동 대신 언택트 사회공헌으로
[더팩트ㅣ장병문 기자] KCC오토그룹이 코로나 19로 인해 매년 진행해 오던 김장 봉사 활동을 대체해 언택트 사회공헌 활동으로 온정의 마음을 대신했다.
KCC오토그룹은 지난 5일 양평군청을 방문해 해피나눔성금 1000만 원 전달하고 '평화의집'에 김장 완제품 2000kg 후원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KCC오토그룹 가족사인 이광호 아우토슈타트 대표이사, 정동균 양평군수, 조선영 평화의집 원장이 자리한 가운데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평화의 집에 전달되는 김장 김치는 양평군에서 후원하는 김장 완제품으로 KCC오토그룹이 전달한 해피나눔성금을 통해 평화의집 식구들에게 김장김치 2000kg이 전해지는 방식이다.
이상현 KCC오토그룹 부회장은 "장기화된 코로나 19로 인해 사회공헌 활동이 위축됐지만 다른 방식으로 김장 김치 후원을 이어나가게 되어 다행스러운 마음"이라고 전했다.
KCC오토그룹은 지난 10여년간 모체인 KCC정보통신 사내 봉사 동호회인 '이웃사랑동호회'를 중심으로 2007년부터 양평 소재의 중증장애인 요양시설인 평화의 집'을 매년 방문하여 김장봉사활동을 펼쳐왔다.
KCC오토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하고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나눔을 몸소 실천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KCC오토그룹은 SI기업 KCC정보통신을 비롯해 공식수입자동차 딜러사 KCC오토(메르세데스-벤츠), KCC모터스(혼다) ,아우토슈타트(포르쉐), KCC오토모빌(재규어/랜드로버), 프리미어오토 (닛산/인피니티) 등 5개사 7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jangbm@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