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은 9일 '스타필드 온라인 스토어'를 열고 9개 브랜드 400여 종의 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SSG닷컴 제공 |
스타필드 하남·고양 등 매장 판매 상품과 동일…9개 브랜드 400여 종
[더팩트|이민주 기자] 복합쇼핑몰 스타필드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온라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9일 SSG닷컴은 이날 '스타필드 온라인 스토어'를 열고 후아유, 원더플레이스, 에이랜드 등 9개 브랜드 상품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SSG닷컴 통해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 코엑스몰에 입점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는 상품과 동일한 400여 종 패션 아이템을 주문할 수 있다. 배송은 스타필드 각 매장에서 택배로 개별 발송된다.
입점 상품 선정을 위해 SSG닷컴과 스타필드는 지점별로 각각 3개씩 패션 브랜드를 선정했다. 이에 따라 이들 브랜드는 자사몰 외에도 SSG닷컴이라는 추가 온라인 채널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패션 편집숍 △더일마(the ilma), 여성 패션 브랜드 △나무그림, 패션·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원더플레이스를,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콘셉스토어 △라운지B와 해외명품 브랜드 편집숍 △비아델루쏘, 가성비 높은 △슈스파를 선정했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신진디자이너 패션 편집숍 △에이랜드, 셀렉트샵 △플랫폼플레이스, 아메리칸 캐주얼 SPA 브랜드 △후아유를 내세웠다.
SSG닷컴은 이번 스타필드 온라인 스토어 오픈으로 신세계그룹 관계사간 온-오프라인 연계를 강화하고 상품 구색 확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스타필드 테넌트(입점업체)의 온라인 판로 제공이라는 상생 측면에서도 긍정적이라고 자평했다.
명노현 SSG닷컴 트렌드상품 담당은 "향후 스타필드 전점 입점 브랜드 중 200개 이상을 온라인으로 선보이는 것이 목표"라며 "패션 상품뿐만 아니라 스타필드 내 식음사업장, 엔터테인먼트 시설 이용 쿠폰도 판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SSG닷컴은 스타필드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특가 상품을 선보이고 구매 사은행사를 준비했다.
하남점 '더일마 패딩코트'는 55% 할인한 15만9000원에, 고양점 '슈스파 여성 스니커즈'는 29% 할인한 4만9000원에, 코엑스점 '플랫폼플레이스 로키마운틴 패딩 머플러'는 50% 할인한 10만9000원에 선보인다.
오는 20일까지 스타필드 온라인 스토어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스타필드 내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즐길 수 있는 이용권 1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아쿠아필드, 스포츠몬스터, 메가박스 등 이용을 원하는 시설을 선택할 수 있다.
minju@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