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경제일반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할리스·공차, '다이어리 대전' 참전…증정 이벤트 시작
입력: 2020.11.04 15:49 / 수정: 2020.11.04 15:49
할리스커피는 이날 해리포터 콜라보 플래너북 상품을 출시하고 6일부터 이를 증정하는 프리퀀시 이벤트를 연다. /할리스커피 제공
할리스커피는 이날 해리포터 콜라보 플래너북 상품을 출시하고 6일부터 이를 증정하는 프리퀀시 이벤트를 연다. /할리스커피 제공

할리스, 해리포터 콜라보 플래너북…공차, 다꾸 다이어리 출시

[더팩트|이민주 기자] 할리스커피와 공차가 연말 커피 프랜차이즈 '다이어리 대전'에 합류한다.

4일 할리스에프앤비가 운영하는 할리스커피는 이날 '해리포터 콜라보 플래너북 및 스퀘어백'을 출시하고 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출시 상품은 플래너, 플래너 북케이스, 포스트잇, 볼펜으로 이뤄진 △플래너북 2종(호그와트 비밀지도, 해리포터)과 △스퀘어백이다.

호그와트 비밀지도는 해리포터의 클래식한 이미지를 담아 비밀의 성과 발자국 모티브로 활용했고, 해리포터는 해리의 상징인 안경과 번개 모티브를 활용해 디자인했다. 플래너 북케이스는 인테리어 소품이나 보관함으로 재활용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높였다.

스퀘어백은 '플랫폼 943' 과 '골든스니치' 두 종류로 내놨다. 플랫폼 94'3은 해리가 호그와트행 열차를 탑승 플랫폼을 모티브로 했고, 골든스니치는 해리포터에 등장하는 스포츠 경기 중 하나인 퀴디치에 등장하는 공 골든스니치를 모티브로 했다.

각각 챠콜과 올리브그린 색상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이뤄져 태블릿PC 또는 15인치 노트북을 담을 수 있다. 탈부착이 가능한 끈과 충격방지패드가 내장돼 있다.

프리퀀시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겨울 시즌 메뉴 3개를 포함한 총 13개 메뉴를 구매하면 된다. 별도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개당 가격 3만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겨울 시즌 음료는 오리온밀크카라멜마키아또, 우리고구마라떼, 윈터벨지안초코, 제주한라봉 감귤스무디, 제주감귤레몬그라스, 홀리데이 뱅쇼 6종이다.

이 이벤트는 오는 6일부터 전국 매장(휴게소 등 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되며, 매장별로 준비된 재고가 소진되면 매장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프리퀀시를 빠르게 모은 패스트 스타터 5000명에게 '데스크매트' 교환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모든 플래너북과 스퀘어백에는 2021년부터 사용할 수 있는 약 1만8000원 상당의 무료 음료 증정 쿠폰 4종이 포함돼 있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한 해 동안 할리스커피를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의미 있는 이벤트가 될 수 있도록 해리포터와 손잡고 콜라보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모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인 해리포터에 할리스만의 감성을 담아 완성한 굿즈와 함께 지친 일상 속 마법을 꿈꾸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차는 이날부터 전국 매장에서 2021 공차 다이어리 세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차 제공
공차는 이날부터 전국 매장에서 '2021 공차 다이어리 세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차 제공

공차는 '다이어리 꾸미기(다꾸)'가 가능한 다이어리를 준비했다.

공차는 이날부터 12월 31일까지 '2021 공차 다이어리 세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상품은 '2021 공차 다이어리'로 따뜻한 베이지 컬러와 산뜻한 민트 컬러 2종으로 출시됐다. 구성은 스티커 3종, 떡메모지 1종, 마스킹 테이프 1종, 스탬프 1종이다.

공차는 2021 공차 다이어리를 일명 '다꾸' 콘셉트로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다꾸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집콕 생활이 이어지면서 인기를 얻은 취미 활동이다. 특히 나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어 하는 MZ세대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프리퀀시 이벤트 참여 방법은 행사 음료 5잔 포함 총 10잔 구매 후, 공차 멤버십 앱을 통해 프리퀀시 스탬프를 적립하는 형태다.

행사 음료는 지난달 28일 출시된 겨울 신메뉴 3종과 2020년 시즌 메뉴 11종, 총 14종이다.

행사 음료 구매 시 프리퀀시 카드뿐만 아니라 일반 스탬프 카드에도 각각 적립돼 10잔을 마시면, 다이어리도 받을 수 있고 무료 음료도 받을 수 있다.

다이어리 상품에는 밀크티 1+1 쿠폰도 4매 포함이 돼 있다. 공차 매장에서 밀크티 음료(L) 구매 시 밀크티 1+1 쿠폰을 제시하면 추가 음료 1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쿠폰의 유효기간은 2021년 4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 다이어리 증정 기간은 2021년 1월 10일까지며, 매장 상황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별도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매장에서 2만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지현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상무는 "한 해 동안 공차에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이어리 프리퀀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다꾸’ 콘셉트로 공들여 만든 공차 다이어리와 함께 다가올 2021년을 잘 준비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국내 주요 커피 프랜차이즈는 연말마다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minju@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