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생활경제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호가든, 캠핑족 위한 활용도 만점 '밀크박스 패키지' 선보여
입력: 2020.10.28 10:15 / 수정: 2020.10.28 10:15
호가든X하이브로우 밀크박스 패키지는 배우 이천희·이세희 형제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앤 퍼니처 브랜드 하이브로우와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오비맥주 제공
'호가든X하이브로우 밀크박스 패키지'는 배우 이천희·이세희 형제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앤 퍼니처 브랜드 '하이브로우'와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오비맥주 제공

수납 박스·간이 테이블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

[더팩트ㅣ장병문 기자] 오리지널 벨기에 밀맥주 호가든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하이브로우와 함께 '밀크박스 패키지'를 한정으로 선보인다.

'호가든X하이브로우 밀크박스 패키지'는 배우 이천희와 그의 동생 이세희 형제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앤 퍼니처 브랜드 '하이브로우'와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여유로움을 추구하는 호가든과 적당함의 가치를 소중하게 여기는 하이브로우가 만나 함께 제작한 밀크박스는 피크닉, 캠핑 등 언제 어디서든 여유롭게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다.

우유 배달 박스를 수납 박스로 제품화한 밀크박스는 장소와 상황에 따라 조립과 해체 및 보관이 용이하며, 수납, 의자, 테이블 등으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호가든의 브랜드 컬러인 네이비와 호가든의 주 원료인 오렌지 껍질을 연상시키는 오렌지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된다.

이번 패키지는 밀크박스에 호가든 473ml 맥주 8캔을 담아 판매된다. 소비자들이 자신의 개성과 취향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전용 스트랩과 DIY 스티커도 포함됐다.

호가든 브랜드 매니저는 "요즘 캠핑, 피크닉, 홈캠핑 등이 새로운 여행 트렌드로 급부상하면서 젊은 캠핑족을 겨냥한 밀크박스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활용도 만점의 특별한 밀크박스로 언제 어디서든 캠핑 감성을 느끼며 호가든과 함께 여유로운 순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하이브로우는 밀크박스 위 쪽을 덮어 테이블 등으로 사용할 수 있는 우드 상판을 한정으로 제작해 별도 판매한다. 우드 상판은 베이지와 브라운 두 가지 색상과 디자인으로, 호가든의 다양한 원재료를 하이브로우 스타일로 표현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jangbm@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