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히스토리 오브 ', 뷰티품목 예약판매 1위[더팩트|문수연 기자] LG생활건강은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브랜드가 중국 티몰 광군제 예약판매 시작 11분만 에 지난해 거래액을 초과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전날 0시에 시작한 예약판매에서 '더 히스토리 오브 후'는 2분 만에 공식몰 매출액 1억 위안(170억 원)을 돌파했다. 또 11분만에 공식몰 매출 5억1100만 위안(871억 원)을 넘어서며 지난해 광군제 행사 거래액을 넘어섰다.
특히 인기 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는 14분 만에 예약판매 매출 5억 위안(852억 원)을 돌파하며 올해 광군제 뷰티품목에서 최초로 억 단위를 돌파한 제품이 됐다.
또 지난 21일 정오까지의 누계 합산으로 천기단 화현 세트는 뷰티품목 매출 1위에 올랐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예약판매 시작 후 '천기단 화현' 세트는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여러 차례 매진이 됐고, SNS에는 올해 천기단 화현세트를 구매하기가 매우 어렵다는 리뷰도 있었다"며 "또한 SNS에 천기단 화현 세트의 구매여부가 예약판매 개시일의 손 빠르기 척도라는 글이 올라오기도 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