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생활경제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일상 속 행복" 동서식품, 한정판 '맥심 커피믹스 행복 에디션' 출시
입력: 2020.09.22 09:37 / 수정: 2020.09.22 09:37
동서식품은 가을을 맞아 4종의 커피로 구성한 맥심 커피믹스 행복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동서식품 제공
동서식품은 가을을 맞아 4종의 커피로 구성한 '맥심 커피믹스 행복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동서식품 제공

동서식품 "'행복 에디션'과 함께 편안한 커피타임 즐기길"

[더팩트|문수연 기자] 동서식품이 가을을 맞아 '맥심 커피믹스 행복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행복 에디션'은 '일상 속 소소하지만 소중한 행복'이라는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 맥심 화이트골드 등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 각 패키지마다 커피와 관련된 귀여운 일러스트가 그려진 런치 백, 벤티 텀블러, 푸드 컨테이너, LED 센서등, 링 머그, 피크닉 매트, 커트러리 세트로 7종의 스페셜 굿즈를 포함해 재미에 실용성을 더했다.

이와 함께 동서식품은 이번 '행복 에디션'의 TV 광고를 새롭게 선보였다. 신규 광고는 '이 한 잔으로 행복은 언제나 내 곁에, 올가을 당신을 행복한 순간으로 초대합니다'라는 메시지 아래 맥심 커피믹스 한 잔으로 함께 나눌 수 있는 일상 속 작지만 소중한 행복의 가치를 강조했다.

맥심 모카골드는 동서식품의 메가히트 제품이다. 1989년 출시 이후 30여 년간 '국민 커피'로 불리며 시장 점유율 1위를 굳건히 지켜왔다.

맥심 모카골드가 커피믹스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지켜온 가장 큰 비결은 고품질 원두에 대한 고집과 50여 년 커피 제조 노하우에 기반한 동서식품의 뛰어난 기술력에 있다.

또한 현재의 자리에 만족하지 않고 연구개발과 품질 개선을 지속한 점도 소비자들의 끊임없는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로 꼽힌다. 동서식품은 소비 트렌드를 빠르고 정확하게 진단하고자 매년 100건 이상의 시장조사와 분석을 시행하고 있다. 그 결과를 바탕으로 '맥심' 커피 브랜드는 4년마다 맛과 향, 패키지 디자인까지 업그레이드하는 '맥심 리스테이지'를 시행하고 있다.

동서식품 유정원 마케팅 매니저는 "동서식품은 좋은 원두와 반세기 커피 기술력을 바탕으로 '커피 한 잔의 여유와 행복'이란 가치를 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올가을에는 일상 속 작지만 소중한 행복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행복 에디션'과 함께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고 기분 좋은 커피타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munsuyeon@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