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가 방송인 서장훈을 모델로 발탁하고 '하겐더쿠 캠페인'을 실시한다. /하겐다즈 제공 |
하겐다즈 "많은 소비자가 하겐다즈만의 맛 경험하길"
[더팩트|문수연 기자]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가을 시즌을 맞아 진행하는 '하겐더쿠 캠페인'의 모델로 방송인 서장훈을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서장훈은 그간 다양한 방송에서 하겐다즈 '피넛버터 크런치'를 가장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으로 꼽으며 냉동실에 피넛버터 크런치를 가득 채워두고 '1일 1통' 한다고 언급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하겐다즈는 이번 시즌 모델로 발탁된 서장훈과 같이 많은 소비자들이 하겐다즈만의 프리미엄 맛과 퀄리티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겐더쿠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가을 시즌 유독 인기가 높은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삼총사(마카다미아, 피넛버터 크런치, 브라우니 마키아또)를 선보이고,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하겐다즈 시리즈 가운데 '피넛버터 크런치'는 고소한 피넛버터 소스에 캐러멜라이즈드 솔티드 땅콩 토핑이 어우러진 제품으로 지난해 가을 시즌 한정적으로 판매했으나 단종 이후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이 이어져 7개월 만에 상시 판매상품으로 재출시됐다.
하겐다즈 관계자는 "그동안 하겐다즈에 많은 사랑을 가감 없이 보여준 '하겐더쿠' 서장훈과 함께 캠페인을 진행하게 돼 매우 기쁘다"라며 "서장훈이 선보일 하겐다즈만의 매력 발산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