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경제일반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배스킨라빈스, BTS와 함께한 '방탄은 배라다' 광고 공개
입력: 2020.07.30 14:51 / 수정: 2020.07.30 14:51
배스킨라빈스가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방탄은 배라다 TV 광고를 오는 8월 1일, 3일, 5일에 맞춰 차례로 공개한다. /배스킨라빈스 제공
배스킨라빈스가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방탄은 배라다' TV 광고를 오는 8월 1일, 3일, 5일에 맞춰 차례로 공개한다. /배스킨라빈스 제공

배스킨라빈스 "방탄소년단 매력 담은 광고 기획"

[더팩트|문수연 기자]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방탄은 배라다' TV 광고를 오는 8월 1일부터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방탄은 배라다' TV 광고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엄마는 외계인', '아몬드 봉봉봉', '쫀떡궁합' 등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메뉴 이름으로 대화하는 일상을 유쾌하게 그려냈다.

총 3편으로 구성됐으며, 각각 8월 1일, 3일, 5일에 맞춰 차례로 공개된다. △RM과 슈가가 '체리 쥬빌레 골라 줘볼래?'처럼 라임을 맞춰 대화하는 '라임놀이편', △진, 제이홉, 뷔가 '배라(배스킨라빈스의 줄임말)'를 시작으로 '라즈베리 소르베',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등을 이어나가는 '끝말잇기편' 그리고 △지민과 정국이 '엄마는 외계인이야', '아니, 아빠는 딸바봉이야'라며 배스킨라빈스 제품명으로 일상 대화를 하는 '시치미 뚝 뗀 대화편' 순서로 만나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보라색 색상을 메인 콘셉트로 한 이색 신제품 보라보라를 8월 이달의 맛으로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 제공
배스킨라빈스는 보라색 색상을 메인 콘셉트로 한 이색 신제품 '보라보라'를 8월 '이달의 맛'으로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 제공

모든 영상은 배스킨라빈스가 8월 이달의 맛으로 선보일 예정인 신제품 '보라보라'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되며, 방탄소년단의 달콤한 매력을 담은 TV 광고는 케이블 TV, 지방 지상파 그리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의 매력과 배스킨라빈스만의 독특한 제품명을 활용해 유쾌한 콘셉트의 영상 광고를 기획했다"며 "TV 광고 공개와 동시에 출시되는 8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 '보라보라'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비알코리아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8월 1일 '이달의 맛' 신제품으로 '보라보라' 아이스크림을 출시한다. 네 가지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지는 제품으로, 배스킨라빈스 최초이자 역대 배스킨라빈스 제품 중 가장 많은 플레이버를 조합한 이달의 맛이다.

munsuyeon@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