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생활경제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복숭아·청귤 BTS 스페셜 에디션' 출시
입력: 2020.06.26 11:14 / 수정: 2020.06.26 11:14
롯데칠성음료가 칠성사이다 모델인 그룹 방탄소년단 이미지를 담은 칠성사이다 복숭아∙청귤 BTS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롯데칠성음료 제공
롯데칠성음료가 칠성사이다 모델인 그룹 방탄소년단 이미지를 담은 '칠성사이다 복숭아∙청귤 BTS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롯데칠성음료 제공

BTS 멤버별 제품 위치 확인·미공개 영상 최초 공개

[더팩트|문수연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의 이미지를 담은 '칠성사이다 복숭아∙청귤 BTS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BTS 스페셜 에디션은 국내산 과일 풍미를 더해 색다른 맛으로 선보인 신제품 청귤 및 복숭아의 붐업 조성을 위해 기획됐다. RTD 탄산음료 최초로 익지 않은 제주산 청귤 과즙을 사용한 칠성사이다 청귤은 오리지널 제품과 동일한 시트러스 계열의 과일을 사용해 제품 속성은 유지하면서 더욱 상큼한 맛을 살렸다. 칠성사이다 복숭아는 국내산 복숭아 과즙을 넣어 색다른 칠성사이다를 맛볼 수 있다.

이번 BTS 스페셜 에디션은 방탄소년단 멤버 7명의 모습이 담긴 패키지 디자인과 함께 칠성사이다만의 청량감을 한층 더했다.

또한 롯데칠성음료는 BTS 스페셜 에디션 출시에 맞춰 QR코드로 접속할 수 있는 '칠성사이다 MAP' 사이트를 오픈한다. 해당 사이트는 사용자의 위치기반 서비스를 활용해 방탄소년단 멤버 별 제품의 위치를 소비자들이 제품 라벨의 QR코드를 찍어 직접 공유 및 확인할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된다.

롯데칠성음료는 해당 사이트를 통해 방탄소년단 미공개 광고 영상을 최초 공개한다. 멤버별 미공개 광고 영상 및 메이킹 영상은 오는 7월 7일부터 13일까지 총 7일간 매일 오후 7시 7분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방탄소년단을 칠성사이다 모델로 발탁하고 스페셜 에디션 출시, 브로마이드 및 포토카드 제작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제공
롯데칠성음료는 방탄소년단을 칠성사이다 모델로 발탁하고 스페셜 에디션 출시, 브로마이드 및 포토카드 제작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제공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BTS 스페셜 패키지 출시와 함께 앞으로 젊은 층의 눈높이에 맞춰 소통하고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며 "방탄소년단과 함께 더욱 상큼해진 칠성사이다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5월 방탄소년단을 칠성사이다 모델로 발탁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광고를 통해 70년 만에 새로운 맛으로 선보이는 칠성사이다의 신제품인 청귤, 복숭아를 알렸으며, 브로마이드 및 포토카드 제작,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경품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munsuyeon@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