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년 만에 컴백" 첵스 파맛, 7월 1일부터 한정 판매
  • 문수연 기자
  • 입력: 2020.06.18 15:11 / 수정: 2020.06.18 15:11
농심켈로그는 소비자 요청에 힘입어 첵스 파맛을 한정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농심켈로그 제공
농심켈로그는 소비자 요청에 힘입어 '첵스 파맛'을 한정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농심켈로그 제공

농심켈로그 "소비자 의견에 귀 기울이며 제품 개발에 힘쓸 것"[더팩트|문수연 기자] 농심켈로그는 '첵스 파맛'을 오는 7월 1일부터 전국 대형마트 및 주요 온라인 채널 한정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첵스 파맛'의 탄생 배경은 지난 2004년 농심켈로그가 진행했던 첵스 나라의 대통령 선거 이벤트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밀크 초코 맛 '체키'와 파맛 '차카' 캐릭터를 앞세운 투표를 진행한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와 소셜미디어 채널 등에서 '첵스 파맛'에 대한 지속적인 출시 요청이 이어졌다.

'첵스 파맛'은 농심켈로그가 지속적인 소비자의 관심과 요청에 답하고자 오랜 연구와 개발 시도 끝에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오곡으로 만든 기존 첵스 제품에 혼합 야채를 첨가했으며, 경기도 여주에서 생산되는 파를 공수해 대파 특유의 맛을 살렸다.

농심켈로그 서지혜 마케팅팀 차장은 "'첵스 파맛'은 2004년 이벤트 이후 온라인상에서 출시 요청이 쇄도하면서 제품 개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며 "농심켈로그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munsuyeon@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