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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여름 면 시장 공략…'제일제면소' 2종 재출시
입력: 2020.06.15 14:15 / 수정: 2020.06.15 14:15
CJ제일제당이 고객 요청에 힘입어 제일제면소를 부활시킨다고 15일 밝혔다. /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이 고객 요청에 힘입어 '제일제면소'를 부활시킨다고 15일 밝혔다. /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 "다양한 소비자 마케팅으로 매출 확대 목표"

[더팩트|문수연 기자] CJ제일제당이 여름 면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대대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성수기 매출 확대에 집중하겠다는 전략이다.

먼저 별미 면요리 전문 브랜드 '제일제면소’를 부활시킨다. '제일제면소'는 지역 특색을 살린 제품으로 큰 인기를 끌었지만,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원가 부담이 높아 지난해 판매 중단을 결정했다. 하지만 판매처를 알려달라는 문의가 속출했고, 재출시 요구에 부응하고자 다시 선보이게 됐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제일제면소 부산밀면'과 '제일제면소 속초 코다리냉면'이다. '제일제면소 부산밀면'은 밀면 특유의 쫄깃한 식감을 구현한 제품으로, 시원한 동치미육수와 다대기 양념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정통 부산 밀면이다. '제일제면소 속초 코다리냉면'은 코다리 초절임 공법을 사용해 쫄깃한 코다리 무침을 원물 그대로 넣어 씹는 맛과 감칠맛이 일품이다.

온라인 전용 제품인 '실속 동치미 물냉면'도 선보인다. 합리적인 소비를 선호하는 소비자를 겨냥한 제품으로, CJ의 냉면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동치미 육수와 냉면 사리 각각 15개로 구성됐으며, 쿠팡 등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1만9900원으로, 1인분에 약 1327원 수준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최근 날씨가 본격적으로 더워지기 시작하면서 냉면을 찾는 소비자가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다"며 "다양한 면 제품을 앞세워 세분화된 소비자 입맛을 공략해 매출 확대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munsuyeon@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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