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15일 자사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에 버건디 색상을 적용한 신제품 '버건디 미러'를 출시했다. /삼성전자 제공 |
삼성전자 '에어드레서', 5월 누계 전년 대비 판매량 60%↑
[더팩트 | 서재근 기자] 삼성전자가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에 버건디 색상을 적용한 신모델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버건디 미러' 출시로 에어드레서는 기존 '크리스탈 미러', '리얼 블랙', '클래식 화이트' 등과 더불어 모두 4개 색상으로 운영된다.
버건디 미러 출고가는 3벌짜리 모델이 129만9000원에서 159만9000원이며, 5벌짜리 대용량 모델은 179만9000원에서 199만9000원이다.
한편, 삼성 에어드레서는 최근 국내 소비자들의 의류관리에 대한 관심 증가로 올 5월까지 누적 판매가 전년 동기 대비 약 60% 증가했다.
에어드레서는 △진동·소음 걱정 없이 미세먼지까지 제거해 주는 '제트에어' △옷에서 털어낸 먼지를 없애주는 '미세먼지 필터' △스팀만으로 없애기 힘든 냄새까지 제거하는 'UV 냄새 분해 필터' 기능을 갖췄다.
아울러 살균코스를 통해 의류에 묻은 인플루엔자, 아데노바이러스, 헤르페스바이러스 등의 바이러스,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등의 세균을 99.9% 제거해 준다.
특히, 대용량 모델은 최대 143cm의 긴 옷도 넣을 수 있는 '긴 옷 케어존', 4XL 사이즈의 큰 옷도 벽면에 닿지 않고 관리할 수 있는 '회전 키트'를 적용해 편의성을 더했다.
이달래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삼성 에어드레서는 차별화된 성능뿐만 아니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디자인을 지속해서 도입해 왔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키는 제품을 적극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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