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섹션 >생생뉴스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오뚜기 '진비빔면', 출시 2개월 만에 2000만 개 돌파
입력: 2020.06.02 14:48 / 수정: 2020.06.02 14:48
오뚜기 진비빔면이 온라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출시 2개월 만에 2000만 개 판매량을 돌파했다. /오뚜기 제공
오뚜기 '진비빔면'이 온라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출시 2개월 만에 2000만 개 판매량을 돌파했다. /오뚜기 제공

오뚜기 '진비빔면', 올여름 라면시장 돌풍 '기대'

[더팩트|문수연 기자] 오뚜기는 지난 3월 23일 선보인 '진비빔면'이 출시 2개월 만에 판매량 2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진비빔면은 태양초의 매운맛, 사과와 타마린드 양념 소스의 새콤하면서 시원한 맛이 특징인 제품으로 차지고 쫄깃한 면발에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보강하고, 오뚜기 메밀비빔면(130g) 대비 중량을 20% 높여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타마린드는 콩과에 속하는 열매로 주로 인도, 동남아 등 열대지방 음식에 새콤한 향미를 더하기 위해 사용된다.

오뚜기는 진비빔면만의 차별화 포인트로 △동남아시아에서 주로 사용되는 향신료인 타마린드를 적용한 비빔면의 시원한 맛 △한 개로는 부족한 비빔면의 양에 대한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푸짐한 양 △각종 요리에 만능 스프로 사용되는 진라면의 맛있는 매운맛 노하우를 적용해 더 진한 양념맛과 중독성 있는 매운맛을 구현했다는 점을 강조한다.

진비빔면은 SNS 등 온라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으며, 지난 4월부터는 백종원을 내세운 TV CF도 선보이고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줬다. 6월에도 진비빔면과 연계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전개해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munsuyeon@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