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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협력업체 자체 브랜드 '미정당'으로 소비자 입맛 공략
입력: 2020.05.20 14:59 / 수정: 2020.05.20 14:59
CJ제일제당이 협력업체 미정과 함께 론칭한 브랜드 미정당이 떡볶이 2종과 칼국수 1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이 협력업체 미정과 함께 론칭한 브랜드 '미정당'이 떡볶이 2종과 칼국수 1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CJ제일제당 제공

미정당, 별미 누들 떡볶이 2종·칼국수 1종 출시

[더팩트|문수연 기자] CJ제일제당이 협력업체 미정과 함께 론칭한 떡, 면, 사리류 브랜드 '미정당'을 앞세워 떡볶이 2종과 칼국수 1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떡볶이 제품은 별미 누들 떡볶이 2종이다. '미정당 매콤까르보나라 누들 떡볶이'는 크림과 우유로 낸 진한 맛에 매콤함이 더해진 제품이다. '미정당 스팸 누들 떡볶이'는 진짜 스팸이 들어있어 짭짤한 감칠맛과 매콤함이 잘 어우러졌다. 두 제품 모두 떡을 면처럼 길게 뽑은 '누들떡'을 사용했으며, 떡을 밀로 만들어 소스가 더욱 잘 배이고 식감이 쫄깃하다.

칼국수 제품인 '미정당 김치버섯칼국수'도 선보였다. 속이 개운해지는 얼큰하고 칼칼한 국물에 진공 반죽으로 쫄깃하고 퍼지지 않는 생칼국수 면의 조화가 일품이다. 원물감과 풍미가 살아있는 표고버섯도 푸짐하게 담았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많은 협력업체들과 동반 성장하며 '미정당'과 같은 상생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탄생시킬 수 있도록 건강한 산업 생태계 조성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munsuyeon@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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