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경제일반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칠성사이다, 방탄소년단 모델로 발탁
입력: 2020.05.14 20:17 / 수정: 2020.05.14 20:17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모델로 그룹 방탄소년단을 발탁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1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제공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모델로 그룹 방탄소년단을 발탁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1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제공

방탄소년단 첫 티징 영상, 5월 15일 공개

[더팩트|문수연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모델로 그룹 방탄소년단을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70주년을 맞이한 칠성사이다는 앞으로 1년간 방탄소년단을 새로운 얼굴로 앞세워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첫 티징 영상은 70주년이 된 칠성사이다를 상징하는 7개의 별과, 데뷔 7주년을 맞이하는 방탄소년단 7명 멤버의 새로운 만남이라는 의미를 담아 오는 5월 15일 오후 7시 7분 롯데칠성음료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된다.

롯데칠성음료는 방탄소년단을 앞세운 티징 및 본편 광고를 통해 70년 만에 새로운 맛으로 선보이는 칠성사이다의 신제품인 청귤, 복숭아를 알릴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성장한 방탄소년단이 칠성사이다의 브랜드 이미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며 "방탄소년단과 함께 선보이는 칠성사이다 신제품인 청귤, 복숭아가 탄산음료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munsuyeon@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