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섹션 >생생뉴스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신세계免 강남점, 브랜드 라인업 강화…'페르테·오엠' 단독 입점
입력: 2020.05.08 15:16 / 수정: 2020.05.08 15:16
신세계면세점이 주얼리 브랜드 페르테와 뷰티 브랜드 오엠 매장을 오픈한다. /신세계면세점 제공
신세계면세점이 주얼리 브랜드 '페르테'와 뷰티 브랜드 '오엠' 매장을 오픈한다. /신세계면세점 제공

8일 면세업계 최초 온·오프라인 매장에 신규 오픈

[더팩트|한예주 기자] 신세계면세점 강남점이 면세업계 최초로 주얼리 브랜드 '페르테(XTE)'와 뷰티 브랜드 '오엠(OM)'을 단독 오픈한다.

8일 신세계면세점은 페르테와 오엠을 온·오프라인 매장에 신규 입점했다고 밝혔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주목 받고 있는 이탈리아 주얼리 브랜드 페르테는 국내 유명 연예인들이 착용해 젊은 여성 고객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신세계면세점 강남점에서는 루메(Lume), 람포(Lampo), 피아토(Piatto) 등 다양한 제품 컬렉션을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오엠은 일명 '이효리 클렌징'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방의 청정 자연 환경과 비옥한 토양에서 자란 야생 허브 추출물을 원료로 사용한다. 세계 최초로 국제 유기농 인증인 코스모오가닉(COSMOS)을 받은 제품으로 파라벤, 인공색소, 동물성 원료 등을 첨가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페르테와 오엠은 '듀얼 스토어' 형태로 한 개 매장에서 두 개 브랜드를 동시 운영한다. 한 매장에서 다른 카테고리의 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해 고객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최근 개성을 중시하며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들의 소비 성향을 반영해 신규 입점 브랜드를 선정했다"면서 "코로나19로 인한 장기 업황 침체에도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해 내실을 다져가겠다"고 말했다.

hyj@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