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는 코로나19로 인한 위축된 경기 속에서 고객의 경제적 부담 줄이기 위해 '리프레시 타임(Refresh Time)'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은 메르세데스-벤츠 김포 서비스센터. /메르세데스-벤츠 제공 |
10가지 서비스 혜택 제공
[더팩트ㅣ장병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는 코로나19로 인한 위축된 경기 속에서 고객의 경제적 부담 줄이기 위해 '리프레시 타임(Refresh Time)'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 KCC오토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한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을 대상으로 '부품 할인, 무상 서비스, 사고수리 서비스, 사은품 증정' 4개 항목으로 총 10가지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부품 할인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차량부품 10% 할인과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 최대 40% 할인을 실시한다. 무상 서비스 항목으로는 차량 살균 소독, Pick up & Delivery 서비스 등이 있다.
KCC오토 서비스센터에 첫 방문하여 차량을 수리한 고객에게는 감사품과 프리미엄 서비스 쿠폰북을 증정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 최대 40% 할인 이벤트도 5월 한 달간 진행한다.
KCC오토 서비스센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잠시 정체된 사회가 봄을 맞이하듯 안정을 되찾을 수 있기를 바라며, 활기를 되찾는 시간을 메르세데스-벤츠도 함께하길 바라는 의미에서 '리프레시 타임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욱 안전한 차량 운행과 차량 유지에 따른 경제적 부담을 줄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jangbm@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