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자사 몰에서 상품 할인 및 텀블러 무료 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탐앤탐스 제공 |
텀블러 각인·쿠폰 증정·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더팩트|문수연 기자] 커피 전문점 탐앤탐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자사 몰에서 상품 할인 및 텀블러 무료 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와이드 텀블러 시리즈와 쏘우 텀블러 시리즈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나만의 문구를 무료로 각인할 수 있다. 각인은 최대 30글자까지 가능하며 취향에 따라 글씨체 선택이 가능하다. 자사 몰에서 주문할 경우 이벤트 기간에 한해 배송료가 무료다.
4월에 새롭게 출시된 뉴 버전의 쏘우 미니 텀블러 역시 할인 및 무료 각인 서비스가 적용된다. 얼음을 넣을 수 있도록 기존 쏘우 미니 텀블러에 비해 입구를 넓게 설계했고 바닥 면에 미끄럼 방지 패드를 추가해 안정감을 줬다.
탐앤탐스는 홈 카페 관련 머신류도 자사 몰에서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파드 머신, 반자동 머신, 그라인더가 최대 40%까지 할인된다. 유러피안 커피 머신 브랜드 '아스카소'와 '라피콜라'의 프리미엄 홈 카페 머신류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내 머신류를 구입하면 탐앤탐스 로스팅 원두가 함께 증정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5월은 가정의 달인 만큼 나만의 문구로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은 고객들에게 탐앤탐스 텀블러가 어필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오는 15일까지 탐앤탐스 자사 몰에서 3만 원 이상 구매하면 마이탐 앱에서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쿠폰을 발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아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투썸플레이스와 네스프레소는 5월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 네스프레소 제공 |
투썸플레이스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선물세트 출시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피와 MD 제품으로 구성된 '투썸 감사의 달 기프트 세트'를 출시한다. 1호는 에이리스트 스틱 커피와 스테인리스 텀블러, 2호는 콜드브루 원액과 실리콘 커버가 있는 슬리브 글라스 보틀로 구성했다. 이밖에 투썸 LED UV 살균 텀블러도 화이트와 블랙 2종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또한 CJ ONE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쿠폰 받기' 버튼을 클릭한 선착순 10만 명의 회원에게 모바일 투썸 앱에서 홀케이크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을 지급한다. 모바일 투썸 앱을 통해 홀케이크를 예약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22명에게 기프트카드, 감사의 달 기프트 세트 1호, 투썸오더 시 사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네스프레소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9일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네스프레소의 오리지널 커피 머신을 비롯해 레시피 메이커 '바리스타'에도 적용된다.
먼저 다양한 밀크 레시피를 만들 수 있는 네스프레소 라티시마 라인의 '그랑 라티시마' 및 '라티시마 원' 구매 고객에게는 5만 원 커피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머신 '픽시'와 '시티즈' 구매 시에도 동일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에센자 미니', 레시피 메이커 '바리스타' 구매 고객에게는 3만 원 커피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