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섹션 >IT >게임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넷마블 북미 자회사 잼시티, '디즈니 이모지 블리츠' 日 출시
입력: 2020.04.07 09:34 / 수정: 2020.04.07 09:35
넷마블이 일본에 선보인 디즈니 이모지 블리츠는 겨울왕구, 알라딘 등 디즈니 캐릭터를 소재로 한 3매칭 퍼즐 게임이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이 일본에 선보인 '디즈니 이모지 블리츠'는 겨울왕구, 알라딘 등 디즈니 캐릭터를 소재로 한 3매칭 퍼즐 게임이다. /넷마블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넷마블은 북미 자회사인 잼시티가 모바일게임 '디즈니 이모지 블리츠'를 최근 일본에 정식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3매칭 퍼즐에 수집 요소를 결합한 이 게임에는 2000여 개 디즈니와 픽사, 스타워즈 캐릭터 이모티콘이 등장한다. 임무를 수행하고 게임 보상을 획득하면서 이들 이모티콘을 수집할 수 있다.

잼시티는 이번 일본 출시를 기념해 봄 시즌 '위니 더 푸' 이모티콘을 공개하고 이달 한 달 동안 이벤트를 진행한다.

잼시티의 창립자이자 CEO인 크리스 디울프는 "매력적인 아트 스타일, 귀여운 이모티콘 그리고 생동감 넘치는 게임성으로 일본 디즈니 팬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디즈니 이모지 블리츠'는 지난 2016년 출시돼 전 세계 3000만 건 다운로드 돌파와 200억 회 이상 플레이 횟수 등을 기록하며 성과를 얻었다. 앞서 잼시티는 지난 2018년 11월 '디즈니 이모지 블리츠' 운영과 개발에 대한 파트너십을 디즈니와 체결한 바 있다.

shaii@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