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섹션 >생생뉴스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MZ세대 접점 늘린다' SSG닷컴, 온라인 광고로 소비자층 확대
입력: 2020.03.16 11:16 / 수정: 2020.03.16 11:16
SSG닷컴이 젊은 세대 공략을 위한 온라인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SSG닷컴 제공
SSG닷컴이 젊은 세대 공략을 위한 온라인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SSG닷컴 제공

5월 중순까지 '압도적 쓱케일' 온라인 광고 캠페인 진행

[더팩트|이민주 기자] SSG닷컴이 올해 첫 광고 캠페인을 내놨다.

15일 SSG닷컴은 오는 5월 중순까지 두 달간 새로운 온라인 광고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메인 메세지는 '압도적 쓱케일'이다. SSG와 규모를 뜻하는 단어 '스케일(scale)'을 합쳐 만든 신조어다.

SSG닷컴은 이 메세지를 통해 '압도적 규모의 상품을 보여준다'는 의미를 전달하고자 했다. 광고에는 SSG닷컴 전속 모델인 공유와 공효진이 출연하며 총 5편의 에피소드로 만들어졌다. SSG닷컴에서 상품을 주문한 후의 뒷 이야기가 담겼다.

SSG닷컴은 유튜브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한 광고 캠페인으로 이른바 MZ세대와의 접점을 넓힌다는 전략이다. MZ세대는 밀레니얼과 Z세대를 합해 부르는 말이다. SSG닷컴은 지상파 등 그간 지상파 채널에 집중된 홍보를 전개했다.

최택원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신선식품과 백화점 프리미엄 상품은 물론, 항공권 예매와 같은 라이프스타일 서비스까지 한 곳에 모았다는 것을 '압도적 쓱케일'이란 메세지로 표현했다"며 "온라인 광고 특성을 고려해 뛰어난 영상미로 시선을 끌고 짧은 시간에 함축적으로 재미있게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minju@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