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IT >게임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그라비티, 지스타 신작 '나오미 퍼즐' 136개국 출시
입력: 2019.12.13 09:14 / 수정: 2019.12.13 09:14
그라비티가 나오미 퍼즐의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사진은 이 게임의 대표 이미지 /그라비티 제공
그라비티가 '나오미 퍼즐'의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사진은 이 게임의 대표 이미지 /그라비티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그라비티가 '지스타 2019'에서 선보인 모바일 신작 '나오미 퍼즐'을 글로벌 지역에 출시했다.

출시 지역은 한국, 중국 등을 제외한 전 세계 136개국이다. 영어·일본어·프랑스어 등을 지원해 글로벌 이용자들이 더 쉽게 즐길 수 있게 했다.

3매치 퍼즐 게임인 '나오미 퍼즐'은 '지스타 2019' 당시 이 회사 대표 지식재산권인 '라그나로크'를 활용하지 않은 신작 퍼즐 게임으로 관심을 받았다.

이 게임은 지난 2013년 3월 페이스북을 기반으로 출시해 페이스북과 스마트폰 간 연동되는 퍼즐 게임으로 주목받은 '나오미 퍼즐' 지식재산권을 계승했다.

이번에 나온 '나오미 퍼즐'은 인터넷 없이도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최근 캐주얼 게임 감성에 맞는 그래픽을 더해 다시 만들었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