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쥬씨, 스마트오더 도입 "3초 만에 주문·결제 동시에"
입력: 2019.12.11 12:23 / 수정: 2019.12.11 12:23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가 11일 인건비 절감과 소비자들의 편의성 제고를 위해 스마트오더 서비스인 패스오더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쥬씨 제공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가 11일 인건비 절감과 소비자들의 편의성 제고를 위해 스마트오더 서비스인 '패스오더'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쥬씨 제공

'패스오더' 운영사 페이타랩과 업무협약 체결

[더팩트|이진하 기자]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가 가맹점주와 고객 편의를 위해 스마트오더 서비스인 '패스오더'를 도입한다고 11일 밝혔다.

쥬씨와 페이타랩은 빠르게 변화하는 식음료 업계에서 차세대 주문 서비스인 스마트오더를 도입해 점주들의 매장 운영 효율성 및 고객 주문 편의성 향상을 추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전국 약 600개 쥬씨 매장에 패스오더가 도입될 예정이다. 쥬씨 점주는 바쁜 시간대 점원을 대신해 패스오더가 대신 주문을 받아주기 때문에 인건비 절감 효과와 주문시간단축, 매장 회전율 증가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쥬씨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방문 전 패스오더 앱을 통해 운영시간, 위치, 메뉴 등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약 3초 만에 주문과 결제까지 완료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바쁜 출근 시간에 패스오더를 이용하면 매장에 도착 후 기다림 없이 음료를 바로 받아 갈 수 있다.

쥬씨 외에도 최근 스타벅스, 이디야 등 대형 프랜차이즈에는 스마트오더 서비스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페이타랩의 곽수용 대표이사는 "패스오더로 쥬씨 매장을 방문하는 손님과 점원 모두의 편의성과 만족감을 향상할 수 있도록 더욱 편리하고 안정적인 기술개발과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jh311@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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