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가 한국 테니스 '간판스타' 정현 선수의 제네시스 브랜드 홍보대사 2주년을 기념해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정현 선수와의 만남 2019' 행사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제네시스 제공 |
제네시스 "역량 발휘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관심 기울일 것"
[더팩트 | 서재근 기자] 제네시스가 한국 테니스 '간판스타' 정현 선수의 제네시스 브랜드 홍보대사 2주년을 기념해 29일 팬들과 소통의 자리를 마련했다.
제네시스는 지난 2018년부터 정현 선수를 후원하고 있다. 후원 2년 차를 맞아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정현 선수가 참석한 가운데 국내 테니스 팬 및 주니어 테니스 선수와 팬미팅, 기자 간담회 등이 함께 진행됐다.
정현 선수는 "몇 달간의 부상 공백으로 인해 경기력을 끌어올리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주니어 테니스 선수들, 국내 테니스 팬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준 제네시스 브랜드 관계자분들께 감사하고 내년에는 더 나은 결과를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정현 선수의 모습은 글로벌 무대에서 끊임없이 도전하는 제네시스 브랜드의 행보와 닮았다"라며 "앞으로도 정현 선수와 같이 역량 있는 선수들이 세계 무대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네시스는 한국 'KPGA 제네시스 챔피언십', 미국 'PGA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미국 '프로미식축구리그(NFL)' 등 국내외 스포츠 후원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likehyo85@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