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이 수험생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J ENM 제공 |
21일까지 티빙 공식 페이스북 통해 프로모션 이벤트
[더팩트|한예주 기자] CJ ENM의 OTT 서비스 '티빙'이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티빙은 지난 14일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티빙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이벤트 영상에 댓글로 보고 싶은 프로그램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신서유기의 미묘한 인형, 가방걸이 등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친구를 소환하거나 게시물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외에도 '신서유기7', '타인은 지옥이다', '호텔 델루나' 등 그동안 수능 준비로 놓쳤던 다양한 화제작을 무료로 정주행할 수 있도록 오는 30일까지 티빙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입한 고객 모두에게는 티빙 무제한 1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매일 출제하는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마트TV, 스마트빔 미니빔 라이언, 애플 에어팟, 삼시세끼 굿즈 등 경품을 선물한다.
한편, 티빙은 지난 10월 전면적인 개편을 통해 국내 유일의 무비 프리미엄 월정액 상품 출시와 함께 방송, 영화, 키즈, 커머스까지 장르를 확장했으며 다양해진 콘텐츠를 최적화된 환경에서 즐길 수 있도록 개인화 서비스 및 타임머신 기능 등 이용자 환경(UI/UX)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hyj@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