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생활경제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하이트진로 '진로' 출시 72일 만에 1000만병 판매 돌파
입력: 2019.07.12 10:46 / 수정: 2019.07.12 10:54
하이트진로의 소주 진로가 출시 72일 만에 1000만 병 넘게 팔렸다. /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의 소주 '진로'가 출시 72일 만에 1000만 병 넘게 팔렸다. /하이트진로 제공

출시 첫 주 대비 11주차 판매 8배 이상 증가

[더팩트ㅣ장병문 기자] 하이트진로의 '뉴트로(New+Retro)' 감성을 담은 소주 제품 '진로'가 출시 72일 만에 1000만 병 넘게 팔렸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4월 25일 출시한 진로가 약 1104만 병이 판매됐다고 12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진로의 연간 판매 목표량을 2달여 만에 넘겼다. 진로는 판매에 속도가 붙으면서 출시 첫 주 대비 6월은 4배, 이달에는 8배 이상 증가했다.

하이트진로는 트레이드마크인 두꺼비 캐릭터를 진로에 입히면서 30~40대에게 향수를 자극하고 젊은 세대에겐 신선하고 새로운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뉴트로 제품은 1995년 전통의 하이트진로만이 선보일 수 있는 제품으로, 복고에 집중하기 보다 현대적 재해석을 통해 제품력과 완성도를 높였다"며 "소주 브랜드 넘버원 참이슬과 돌아온 진로를 통해 소주 시장의 성장을 이끌며,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소비자와 시장의 요구에 맞는 제품을 선보이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jangbm@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