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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 서비스 만족도 1위 기념 'QM6 경품 증정식' 진행
입력: 2019.01.16 13:47 / 수정: 2019.01.16 13:47
르노삼성이 15일 1서울 강남대로대리점에서 컨슈머인사이트 서비스 만족도 3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진행한 오토솔루션 감사 이벤트의 1등 당첨자에게 QM6 가솔린 모델을 증정했다. /르노삼성 제공
르노삼성이 15일 1서울 강남대로대리점에서 컨슈머인사이트 '서비스 만족도' 3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진행한 오토솔루션 감사 이벤트의 1등 당첨자에게 'QM6' 가솔린 모델을 증정했다. /르노삼성 제공

르노삼성, '서비스 만족도' 3년 연속 1위 "고객 성원에 보답할 것"

[더팩트 | 서재근 기자] 르노삼성자동차(이하 르노삼성)는 15일 서울 강남대로대리점에서 컨슈머인사이트 '서비스 만족도' 3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진행한 오토솔루션 감사 이벤트의 1등 당첨자에게 'QM6' 가솔린 모델을 증정했다고 16일 밝혔다.

르노삼성은 지난 11월에 진행된 감사 이벤트를 통해 10만 원 이상 일반 유상 수리 고객 대상으로 QM6를 제공하는 경품 행사를 비롯해 일반 유상 수리 고객 대상 할인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서비스 캠페인, 르노삼성 전 차종 대상 무상점검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QM6 가솔린을 경품으로 받은 당첨자 김수은 씨는 "삼성자동차 시절 구매한 'SM7'에 이어 'SM3'를 애용하고 있으며, 아들도 'QM3'를 보유하고 있다"며 "우수한 디자인과 탁월한 서비스 품질, AS 서비스 때문에 르노삼성을 꾸준히 고집하고 있는데 'QM6'까지 당첨되게 돼 너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은 지난해 12월 발표된 컨슈머인사이트 AS 만족도(CSQ)조사에서 3년 연속 1위에 오른 데 이어 최근 한국소비자원이 진행한 국내 자동차 서비스센터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국내 기업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아울러 르노삼성은 르노 그룹의 공인 기술자격 제도(코텍 Cotech) 운영을 통해 고급 정비 인력을 양성하고 있으며, 최근 멤버십 차량관리 애플리케이션 ‘마이 르노삼성’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와 디지털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likehyo85@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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