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자동차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슈퍼카' 마니아 랩퍼 더 콰이엇, 트랙스 레드라인 1호차 구매
입력: 2018.09.11 13:20 / 수정: 2018.09.11 13:20
쉐보레가 더 뉴 트랙스 레드라인의 광고모델인 래퍼 더 콰이엇이 해당 모델 1호차 고객이 됐다고 11일 밝혔다. /쉐보레 제공
쉐보레가 더 뉴 트랙스 레드라인의 광고모델인 래퍼 더 콰이엇이 해당 모델 1호차 고객이 됐다고 11일 밝혔다. /쉐보레 제공

래퍼 더 콰이엇, 트렉스 레드라인 1호차 주인공 된 사연은?

[더팩트 | 서재근 기자] 몸값만 수억 원에 달하는 슈퍼카를 다수 보유, 가요계 안팎에서 '슈퍼카 마니아'로 알려진 힙합 레이블 '일리네어 레코즈'의 수장 더 콰이엇이 쉐보레 '더 뉴 트랙스 레드라인 1호차의 주인공이 됐다.

쉐보레는 11일 더 뉴 트랙스 레드라인의 광고모델인 래퍼 더 콰이엇이 해당 모델 1호차의 고객이 됐다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더 콰이엇은 광고 촬영를 마친 직후 차량을 구매한 것으로 알려졌다. 더 콰이엇은 "나만의 방식을 추구한다는 점에서 평소 지향하는 라이프 스타일과 트랙스가 공통점을 갖고 있다고 느꼈다"며 "더 뉴 트랙스 레드라인의 시크한 디자인과 단단한 기본기가 맘에 들었다"고 구매 소감을 밝혔다.

이달 초 출시된 쉐보레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더 뉴 트랙스 레드라인 에디션은 차량 전면부에 적용된 블랙 그릴과 블랙 보타이 로고, 측면부의 블랙 윈도우 몰딩과 블랙 사이드미러 커버, 레드 컬러 포인트의 18인치 블랙 알로이이 적용됐다.

한편, 쉐보레는 더 콰이엇이 프로듀서이자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는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777(쇼미더머니 트리플 세븐)' 최종 우승자에게 트랙스 레드라인 차량을 부상으로 제공한다.

likehyo85@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