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에는 '람보르기니 도시'라는 제목의 영상이 지난 2015년 10월 게시됐다. 영상에는 도로를 장악한 람보르기니 수십 대의 행렬이 담겨 있다. /유튜브 영상 캡처 |
[더팩트 | 권오철 기자] 6억 원에 달하는 슈퍼카 람보르기니의 행렬이 담긴 영상이 수년째 꾸준하게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에는 '람보르기니 도시'라는 제목의 영상이 지난 2015년 10월 게시됐다. 영상에는 싱가포르의 한 도시로 알려진 편도 3차선 도로에 수십 여대의 람보르기니 차량이 줄을 이어 달리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람보르기니의 색은 흰색, 검은색, 빨간색, 핑크색, 파란색, 연두색, 보라색 등 매우 다양하다. 인도를 지나는 행인들은 이들 슈퍼카 구경에 여념이 없다. 이를 지켜보는 한 소년은 요란한 배기음에 두 손으로 귀를 막기도 했다.
이 영상을 지켜본 누리꾼들은 "대박, 눈 호강" "이거 두바이 왕자 결혼식 끝나고 집 가는 건데" "두바이 아닙니다. 싱가포르입니다" "이 와중에 람보르기니 사이를 달리는 오토바이 패기 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는 배기량 6498cc, 최대출력 720hp, 최대토크 70.3kg.m를 자랑하며 가격은 한화로 약 5억8000만 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