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타잇상 수상자 송수아(중앙)과 한국모델협회 임주완 부회장(좌), 레이싱모델 김지나(우) /진영석 기자 |
[더팩트ㅣ진영석 기자] 11월 3일 KBS아레나홀에서 개최된 제2회 레이싱모델 쇼&컨테스트에서 송수아가 케이스타잇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2회를 맞이한 ‘레이싱모델 쇼&컨테스트’는 신인 레이싱모델을 발굴하고 육성을 위해 개최되는 행사로서 참가자들의 활동 영역을 넓혀주고 관련산업과의 교류의 장으로 진행되고 있다.
(사)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가 주최하고 (주)코리아레이싱모델그룹(대표 이현진)의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레이싱모델과 피팅모델 콜라보레이션 쇼로 다양한 모델들이 참가했다.
원나잇 카니발 EDM Festival의 기획 및 연출을 맡았던 손희준 PD가 총 연출을 개그맨이자 레이서로 활동 중인 양상국과 방송인 김시향, 레이싱모델 허윤미가 사회를 맡았다.
심사위원단에는 이진, 이가나, 서승현, 한민지, 강이나, 김지나, 김하음, 문세림, 엄지아, 은빈, 차혜리, 홍지연, 김혜림, 서선옥, 심지영, 이새나, 이여름, 유선영, 지연, 한송이, 홍연우가 공정한 심사를 통해 후배들을 응원하고 시상도 함께 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신인 레이싱모델들은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워킹과 이미지메이킹 수업을 진행하며 18시간의 교육 과정을 이수했다.
코리아레이싱모델그룹은 레이싱모델의 등용문이 될 수 있는 무료강의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강의신청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