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경제일반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주말 쇼핑] 코리아 세일 페스타 연장, 막바지 ‘할인’ 즐기세요
입력: 2016.10.15 06:05 / 수정: 2016.10.15 06:05
코리아 세일 페스타 막바지를 맞은 유통업체들이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펼쳐 소비자를 끌어 모은다. /더팩트DB
코리아 세일 페스타 막바지를 맞은 유통업체들이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펼쳐 소비자를 끌어 모은다. /더팩트DB

[더팩트│황원영 기자] 유통업체들이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 할인 행사를 연장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주말에도 각종 프로모션과 이벤트가 이어진다.

현대백화점은 16일까지 전국 15개 점포에서 ‘더 블랙위크’를 테마로 대대적인 할인 행사에 들어간다.

먼저 전국 15개 점포에서 ‘현대 리빙페어’를 진행한다. 압구정본점에서는 지하 1층 매장에서 ‘명품 수입침구 바세티 기획 상품전’을 연다. 대표 상품으로는 수리야 구스 이불 9만9000원, 몰리나 화이트 구스 80만 원 등이다.

무역센터점에서는 같은 기간 동안 ‘유러피언 침구 제안전’을 진행해 피터리드, 바세티 등 유명 침구를 30~50% 할인 판매한다.

현대백화점은 해당 기간 동안 남성패션의 할인 혜택도 늘린다. 15개 점포에서는 듀퐁, 브리오니, 휴고보스 에트로맨즈, 마에스트로, 캠브리지, 듀퐁셔츠, 지이크 등 7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멘스 스페셜 위크엔드’가 열린다.

행사 기간 동안 단일 브랜드를 40만 원·8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기존보다 2배높은 구매금액대별 10%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특히 셔츠·타이 브랜드는 20만 원·40만 원 이상 구매시 10%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홈플러스는 지난 8월 PB 상품 또는 직수입 상품 위주로 진행됐던 ‘뜻밖의 플러스’ 캠페인을 13일부터 3주간 유명 브랜드 및 NB 기획 상품으로까지 확대해 대대적인 가성비 캠페인으로 전개한다.

대표적으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대용량 기획 상품 △NB 또는 유명 브랜드와 사전기획해 만든 신상품 △재미 요소를 가미한 상품 △해외 직수입 우수 상품 등 홈플러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온라인쇼핑에서도 뜻밖의 플러스 기획전을 진행하고 고객 참여 이벤트도 준비했다. 홈플러스에서 발견한 나만의 가성비 상품에 대해 ‘뜻밖의 플러스’인 이유를 카피 한 줄로 작성하는 이벤트에 참여 시 참가자 전원에게 3000원 할인 쿠폰(5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등을 증정한다.

IFC몰은 ‘2016 IFC몰 패션위크’ 기간을 맞아 16일까지 글로벌 패션 브랜드와 런웨이 패션쇼, F/W 신상품 할인, 단독 한정특가 행사 등을 진행한다.

망고는 스트레치 펜슬 스커트 500장을 2만9000원에, 8세컨즈는 정가 13만9000원인 여성 핸드메이드 코트를 9만9000원에 한정 판매한다. 갭은 갭핏 20%, 갭키즈를 20~30% 할인 판매하며, 10만 원 이상 구매시 키엘 바디키트를 증정한다. 게스는 ‘수지 국민청바지’를 10만 원에 할인 판매하며, 액세서리류는 최대 20%까지 할인한다. 아르마니 익스체인지는 전 제품 30% 할인, 패션쇼 착장 아이템은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패션 브랜드에서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다양한 뷰티 브랜드의 샘플이 담긴 ‘뷰티킷’을 특별 증정한다.

패션위크 기간을 맞아 노스 아트리움에서는 패션쇼가 계속된다. 15일에는 LAP의 헐리웃 스트리트룩과 8세컨즈의 8세컨즈×G드래곤 콜라보 패션쇼가, 16일에는 갭의 에슬레저 패밀리룩과 쿨가이 스페셜 무대인 멘즈 스타일링 패션쇼가 열린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은 24일까지 ‘가을∙겨울 패션 특별 제안전(F/W Look Preview)’을 시행한다. 여주·파주·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200여 개 브랜드의 다양한 인기 가을∙겨울 상품을 아울렛 가격에서 최고 20%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우선,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다양한 브랜드의 신규 오픈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폴더가 3족 이상 구매 시 20%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아울렛 최초로 입점하는 BMK가 로라메르시에를 비롯하여 향수 브랜드인 딥디크와, 밀러헤리스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골프 및 아웃도어 브랜드들의 할인도 진행되어 먼싱웨어가 기존에 40% 할인하던 15년 F/W상품을 60% 할인하고, 콜롬비아 스포츠웨어는 40% 할인하던 15년 다운점퍼를 최대 70% 할인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여성 엘레강스 패션 특가전’을 진행해 CK 플래티늄·DKNY·산드로·마쥬가 최고 70% 할인하며, 시스템과 SJSJ가 15년 스페셜라인 코트, 니트, 원피스 아이템을 65% 할인한다. 또한 구호·르베이지·발망·릭오웬스가 15년 상품을 50%까지 특가 판매한다. 이와 함께 ‘럭셔리 가을잡화 제안전’을 통해 쿠론이 최고 75%, 마크제이콥스와 루이까또즈가 최고 70% 할인한다. 코오롱 스포츠, 시리즈, 헨리코튼, 럭키슈에뜨 등 12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코오롱 그룹 패밀리세일’과 소다, 미소페, 락포트 등이 참여하는 ‘모던 남성슈즈 기획전’도 진행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뉴발란스가 패밀리 세일을 실시해 최고 70% 할인하며, 푸마도 최고 80% 세일하는 패밀리 세일을 시행한다. 타미힐피거는 13/14년 F/W 상품을 최고 80% 할인하고, 지오다노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구매 금액 별로 양말, 투팩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캘빈클라인 진은 20·30만 원 이상 구매 시 각각 2·4만 원을 할인한다.

hmax875@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