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가 모바일 택시 호출 서비스인 카카오택시와 함께 10월 10일까지 약 한 달간 '포드 펀(Fun) 드라이빙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포드 코리아 제공 |
[더팩트ㅣ장병문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가 모바일 택시 호출 서비스인 카카오택시와 함께 10월 10일까지 약 한 달간(추석 연휴 제외) 서울 및 성남 지역에서 포드의 대표 디젤 차량인 쿠가, 몬데오, 포커스로 '포드 펀(Fun) 드라이빙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카카오택시를 호출하는 고객 중 당첨 고객에게 포드 쿠가, 몬데오, 포커스를 일정 거리 이내 목적지까지 동승 시승 또는 직접 시승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시승 이벤트에 제공되는 쿠가, 몬데오, 포커스는 최첨단 디젤 엔진 기술이 적용되어 높은 연비와 파워를 자랑하며 다양한 편의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다.
시승을 체험한 고객이 시승 인증샷을 찍어 포드코리아의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포스팅에 댓글로 남길 시, 추첨을 통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의 한봉석 이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 폭넓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현재 포드에서 판매하고 있는 다양한 차량 라인업을 이색적인 형태로 알리고자 한다"며 "쿠가, 몬데오, 포커스를 고객들이 손쉽게 시승해 봄으로서 포드 차량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