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장병문 기자]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 푸조의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가 저렴한 소모성 부품을 선보인다.
한불모터스는 11일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초 등록한 지 5년 이상 된 차량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지 및 관리할 수 있는 소모성 부품 제공 서비스 '유로레파(Eurorepar)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푸조의 소모성 부품은 PSA 그룹 본사 기술팀에 의해 품질 및 안정성 검증을 거쳐 관리되는 대체 부품이다. 순정과 유사한 수준의 품질 및 성능을 갖추고 있으며 순정 부품 대비 20~30% 낮은 가격이 특징이다. 차량 마일리지와 관계없이 부품에 대한 1년 보증을 받게 된다.
'유로레파 패키지'는 교체 부품 품목에 따라 총 3가지 패키지로 출시된다. 기본 패키지는 엔진오일 필터, 에어필터, 에어컨 필터로 구성되며, 기본패키지에 앞 패드/앞 디스크를 더한 패키지, 그리고 그 위에 뒤 패드/뒤 디스크까지 추가한 패키지가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차량 등록 후 5년 이상 된 푸조 206, 207, 307, 407, 607 등의 차량에 우선 적용되며, 공임 포함 최대 27%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불모터스 관계자는 "이번 유로레파 패키지를 통해 푸조 고객들이 더 오랜 시간 푸조 차량과 함께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이번 소모성 부품을 시작으로 추후 다른 부품들로 서비스 영역을 확대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jangbm@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