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가 자동차 브랜드 '푸조'와 콜라보레이션으로 골프 라인 콘셉트 '모션&이모션'을 공개했다. /밀레 제공 |
밀레, 골프웨어 시장에 도전장 내밀다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2015 F/W(가을/겨울) 시즌 골프 라인 콘셉트 ‘모션 & 이모션’(Motion & Emotion)과 함께, 자동차 브랜드 ‘푸조’(Peugeot)와 콜라보레이션이 눈길을 끄는 화보를 공개했다.
밀레가 올해 4월 론칭 후 두 번째 시즌을 맞이하며 공개한 밀레 골프 라인의 F/W 시즌 콘셉트는 '모션&이모션'이다.
'모션&이모션'은 스윙과 같은 큰 동작을 취할 때의 근육 움직임을 세심하게 고려한 기능적이고 과학적인(‘Motion’) 골프웨어이나 세밀한 디테일까지 신경 쓴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감성적인 요소(‘Emotion’)까지 놓치지 않는다는 의미를 담았다.
밀레 골프 라인은 S/S 시즌과 마찬가지로 F/W 시즌 역시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 푸조와의 협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러한 이유로 푸조를 상징하는 앞발을 든 사자 로고를 밀레의 로고와 변화를 줘 브랜드명이 과시적으로 드러나지 않게 하는 가운데 도회적인 아름다움을 살렸다. 해당 제품은 필드는 물론이고 도심에서 데일리웨어로 착용해도 무방할 정도로 실루엣과 색상이 세련됐다.
밀레 골프 라인은 상반기 론칭 후 전국 150여개 밀레 매장 내에 별도의 존(zone)을 꾸며 판매를 시작했으며 오는 F/W 시즌, 판매 매장을 300개로 확대해 골프웨어 시장에 안착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모션 & 이모션' 콘셉트의 밀레 골프 라인은 이번 주부터 전국 300개 밀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팩트| 김아름 기자 beautiful@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