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경제일반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현대캐피탈 전산 오류로 일부 고객 카드 사용 중지
입력: 2015.07.07 20:31 / 수정: 2015.07.07 20:31

현대캐피탈 전산 오류 발생 현대캐피탈이 7일 오전 고객의 연체 정보를 업데이트 하는 과정에서 데이터베이스 작업 오류가 발생해 일부 고객의 카드 사용이 정지되는 사태가 빚어졌다고 은행연합회에 알렸다./문병희 기자
현대캐피탈 전산 오류 발생 현대캐피탈이 7일 오전 고객의 연체 정보를 업데이트 하는 과정에서 데이터베이스 작업 오류가 발생해 일부 고객의 카드 사용이 정지되는 사태가 빚어졌다고 은행연합회에 알렸다./문병희 기자

현대캐피탈 전산오류…카드 사용 일시 정지

현대캐피탈에서 전산 작업 오류가 발생해 일부 고객들의 카드 사용이 일시적으로 정지됐다.

현대캐피탈은 7일 오전 은행연합회에 고객의 연체 정보를 업데이트하는 과정에서 데이터베이스 작업 오류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이 사고로 파산 면책 대상자 8200여명이 신규 연체자로 등록돼 카드 사용이 정지되는 사태가 빚어졌다.

내부 관계자에 따르면 현대캐피탈은 이날 중으로 잘못 올라간 정보를 수정하고 피해 복구 작업을 완료할 방침이다.

[더팩트 | 김민수 기자 hispiri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