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르노삼성자자동차의 서비스 브랜드 '오토솔루션'은 을미년 새해를 맞아 한 달 동안 '2015 해피뉴이어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 르노삼성자동차 제공 |
[더팩트 | 서재근 기자] 르노삼성자자동차(이하 르노삼성)의 서비스 브랜드 '오토솔루션'이 해새를 맞아 '2015 해피뉴이어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을미년' 새해 첫 이벤트로 전국 470여 개 서비스점에서 다음 달 17일까지 엔진오일과 타이어 교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엔진오일세트를 교환하는 고객에게는 배터리 또는 브레이크 패드를 추가로 교체하면 해당 품목에 대해 각각 2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타이어 2~3개를 교환하면 코베아 캠프와이드매트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4개를 모두 교환할 경우 코베아 3웨이 올인원스토브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르노삼성은 간단하고 빠른 정비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전국 직영사업소에서 소모품을 별도의 예약 없이 즉시 교환할 수 있는 '르노삼성 바로케어 서비스'를 시행한다.
안경욱 르노삼성 애프터세일즈 담당 상무는 "이번 행사는 지난해 르노삼성에 큰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 보답하고, 올해에도 안전하고 편안한 운전을 할 수 있도록 기원하는 뜻에서 준비했다"며 "새해에도 르노삼성은 고객 만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