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서재근 기자] 한국닛산이 이달 한 달 동안 자사 대표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이자 할부와 주유 상품권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6월 고객 감사 금융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모델별 혜택을 살펴보면, '쥬크' SV 모델의 경우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구매할 경우 24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 혜택이 제공되며 현금으로 구매하면 100만 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쥬크 더 미드나잇 에디션'의 구매 고객에게는 200만 원 상당의 '미드나잇 프로텍트 패키지'가 제공되며 행사 기간 동안 '쥬크' 구매고객 모두에게 '레이카 C' 카메라를 제공한다.
또한, 7인승 프리미엄 패밀리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패스파인더' 구매고객에게는 24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200만 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은 물론 여름휴가 시즌을 대비해 구매 고객 전원에게 브이쿨에서 시공하는 155만 원 상당의 열 차단 필름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알티마' 2.5 모델 구매고객에게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되며 현금 구매의 경우 200만 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4 부산국제모터쇼' 닛산 전시관의 성공적인 운영을 기념하고 상반기 판매 상승세를 이어가기 위해 기획됐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타케히코 키쿠치 한국닛산 대표는 "닛산의 상반기 판매 상승세와 부산국제모터쇼 닛산 전시관의 성공적인 운영은 고객의 성원으로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시행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닛산은 지난 1월부터 4월까지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이 45%가량 증가하는 것은 물론 중형세단 '알티마'가 수입차 가솔린 모델 부문 판매 2위에 오르는 등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likehyo85@tf.co.kr
비즈포커스 bizfocus@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