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크라이슬러 코리아가 25일부터 다음 달 19일까지 크라이슬러ㆍJeep 고객을 대상으로 ‘2013스프링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
[더팩트|황준성 기자] 크라이슬러 코리아가 다음 달 19일까지 4주간 크라이슬러ㆍJeep 고객을 대상으로 ‘2013스프링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25일 크라이슬러 코리아 관계자는 “2013 스프링 서비스 캠페인은 봄을 맞이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차량 운행을 위해 마련됐으며, 전국 크라이슬러ㆍJeep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크라이슬러ㆍJeep의 전문 기술자들이 크라이슬러의 첨단 진단 장비인 ‘와이텍’을 이용해 전문적이고 세심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모든 유상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크라이슬러의 순정 부품인 모파 브랜드의 전 부품과 타이어를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모파 브랜드의 캐리어 및 고무매트 그리고 지프 브랜드 액세서리 컬렉션, Jeep 테디베어 컬렉션 구입 시 20% 할인의 혜택도 준다.
파블로 로쏘 크라이슬러 코리아 대표이사는 “완연한 봄과 본격적인 나들이 철을 맞이해 황사현상과 정기 정비 소홀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고장을 예방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하게 됐다”며 “무상 점검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드라이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크라이슬러 스프링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서비스 센터나 고객지원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yayajoon@tf.co.kr
비즈포커스 bizfocus@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