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와 아웃도어 밀레가 만났다
  • 황준성 기자
  • 입력: 2012.08.06 16:30 / 수정: 2012.08.06 16:30

8월 한 달 동안 쌍용자동차와 아웃도어 밀레가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8월 한 달 동안 쌍용자동차와 아웃도어 밀레가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더팩트|황준성 기자] 쌍용자동차가 휴가철을 맞아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밀레와 함께 다양한 공동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6일 쌍용자동차 관계자는 “8월에 코란도 C를 출고하는 고객 전원에게 밀레 신상품 3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밀레도 오는 19일까지 신상품 다운 재킷을 구매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코란도 C 1대와 시승권 100매를 증정한다. 추첨 결과는 23일 밀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4륜구동 풀 라인업을 보유한 쌍용자동차는 90년 전통의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와 함께 펼치는 이번 제휴 마케팅을 통해 레저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의 이미지를 더욱 효과적으로 알려 나갈 계획이다.

yayajoon@tf.co.kr
비즈포커스 bizfocu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