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아쿠아트리오 출시…“미세먼지 0%에 도전”
  • 이현아 기자
  • 입력: 2012.04.30 16:14 / 수정: 2012.04.30 16:14

▲필립스전자가 아쿠아 시스템 청소기 아쿠아트리오를 출시했다.
▲필립스전자가 아쿠아 시스템 청소기 '아쿠아트리오'를 출시했다.

[이현아 기자] 필립스전자가 진공청소와 물걸레 청소, 건조를 한 번에 해결하는 미세먼지 0%의 혁신적인 아쿠아 시스템 청소기 '아쿠아트리오(모델명 FC7070)'를 출시했다.

필립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아쿠아트리오는 기존 미세먼지를 흡입하는 진공 청소의 기능은 물론, 혁신적인 아쿠아 청소 시스템을 통해 끈적이는 오물, 얼룩 등을 닦아주는 물걸레 청소 기능 및 건조 기능을 갖췄다.

미세 먼지 0%의 깔끔한 청소를 선사하는 필립스 아쿠아트리오의 기술 핵심은 1분에 6700번 회전하는 초고속 극세사 듀얼 브러시에 의한 혁신적 3단계 아쿠아 청소 시스템에 있다.

청소기 앞 쪽에 장착된 첫 번째 습식 극세사 롤러브러시가 고속 회전하며 바닥의 먼지는 물론 액체 얼룩을 닦아낸다. 그 뒤에 청소기 내부의 진공 모터가 고속 회전 상태의 브러시에서 튕겨 나오는 오물을 흡입해 배수통으로 이동시킨다. 여기에 두 번째 보조 롤러 브러시가 지나가면서 바닥의 물기를 자국 없이 말끔히 제거한다.

청소 후 흡착된 오물은 물과 함께 강력한 흡입력을 통해 배수 탱크로 이동하여 미세먼지 0%의 청정공기만 분리, 배출되며 별도의 배기 필터가 전혀 필요 없다. 또한 냉수는 물론 60도 이상의 뜨거운 물청소가 가능하기 때문에 바닥의 끈적이는 오물 및 찌든 때를 더욱 효과적으로 청소할 수 있다.

김영진 필립스전자 소비자라이프스타일 부문 부사장은 “필립스 아쿠아트리오는 인체 공학 청소기 출시 등 혁신을 거듭하고 있는 필립스 청소기가 6년간의 긴 연구 개발 끝에 선보인 연구 개발 끝에 선보인 신 개념 청소기로, 미세 먼지 0%의 만족도 높은 청소 결과뿐 아니라 사용자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했다”며 “청소 시간 절약은 물론 물걸레질과 같은 힘든 가사 노동을 획기적으로 줄여줄 수 있는 신개념 청소기로 한국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hyuna@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