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수이, ‘울트라 라이트 베이스 라인’ 출시
  • 오세희 기자
  • 입력: 2012.04.24 13:31 / 수정: 2012.04.24 13:31

▲ 안나수이가  ‘울트라 라이트 베이스 라인’을 출시한다.
▲ 안나수이가 ‘울트라 라이트 베이스 라인’을 출시한다.

[ 오세희 기자] 알비온코리아로 새롭게 탄생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안나수이가 자연스럽게 빛나는 무결점 피부의 숨겨진 비밀 ‘울트라 라이트 베이스 라인’을 출시한다.

27일 출시되는 이번 신제품은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리퀴드 파운데이션, 파우더 파운데이션, 루스 컴펙트 파우더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기존의 장미모양의 패키징에서 안나수이 노스탈지아 스타일과 락앤롤 스타일이 조화를 이룬 새로운 디자인이 입혔다.

이번 울트라 라이트 베이스 라인은 트릭오브라이트 테크놀리지의 트릭파우더와 독특한 성분들을 함유해 사계절 피부요철을 가려 견고한 무결점 피부를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트릭오브라이트 테크놀러지의 트릭파우더는 불규칙한 파우더 모양의 입자로부터 빛을 난반사 시켜 화사한 피부를 연출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파운데이션 프라이머는 즉각적으로 피부표면을 매끄럽게 해주는 가벼운 질감의 스타터다. 워터 오일 베이스를 함유해 매우 가벼운 수분감을 주고, 마이크로 크리스탈린 셀룰로오스 성분이 피지를 흡수시켜 화장을 롱라스팅 시켜준다.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결점 없이 견고한 광채마무리를 주는 매직 빔 파운데이션이다. 실크추출물이 피부에 광택을 주고 스무스 스테이젤이 피부의 밀착력을 높인다.

이밖에 견고한 피부를 자연스럽게 반짝이는 윤기와 함께 완성시키는 휴대용 파우더 파운데이션와 솜털처럼 가벼운 파우더 입자들로 투명하고 완벽한 터치업를 완성시켜주는 루스 컴펙트 파우더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완벽한 무결점 광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매직 라이트 컴펙트 파우더라고도 불리는 루스 컴펙트 파우더는 실키파우더와 슬라이딩 파우더가 파운데이션을 부드럽게 고정하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안나수이는 봄 시즌 한정판 아이칼라&치크칼라 팔레트’와 ‘립밤&립글로스 키트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노스탈지아 로즈의 디자인을 입힌 아이칼라&치크칼라 팔레트는 하나의 팔레트로 아이메이크업과 치크메이크업을 동시에 완성시킬 수 있다. 립밤&립글로스 키트는 파우치안에 촉촉하게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시킬 수 있는 립밤과 립글로스가 미니 거울과 함께 포함돼 있다.

이번 봄 컬렉션은 안나수이 전 매장과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sehee109@tf.co.kr

비즈포커스 bizfocu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