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르노삼성자동차 '단 한번의 주유, 1000Km의 주행' 온라인 캠페인 |
[더팩트|황준성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신형 SM5 에코 임프레션(Eco-Impression)과 함께하는 '단 한번의 주유, 1000Km의 주행'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5일 “국내 가솔린 2000cc 중형차 중 최고 연비 효율인 14.1Km/L의 연비와 가속 성능이 향상된 SM5 에코 임프레션의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다음달 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 상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14.1Km/L 연비로 인해 1000km를 쉬지 않고 운전하게 되는 SM5 드라이버들의 “논스탑 드라이빙” 사연들이 다양한 캐릭터를 통해 친근하고 극적으로 표현된다.
단 한번의 주유로 1,000km를 쉼 없이 운전해온 까닭에 화장실로 달려가게 되는 무술인, 배고픔을 참지 못한 섹시 미녀 그리고 무서운 상황에서 펼쳐지는 숨 막히는 탈출 이야기 등의 에피소드 영상이 선보인다.
영상 감상 뒤에는 SM5 에코 임프레션을 다시 한 번 확인하게 되는 간단한 퀴즈 풀이를 통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며,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 슬레이트 PC, 몽블랑 명함지갑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여는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및 모바일 홈페이지(http://m.renaultsamsungm.com)를 통해 할 수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광고 판촉팀장 김구수 부장은 “SM5 에코 임프레션의 특장점이 재미있게 부각되는 에피소드 영상을 통해, 탁월한 연비와 뛰어난 경제성을 간접적으로 경험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2012년 한 해 동안 더욱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준비해 고객들에게 한층 더 다가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미국 (USD) 1137.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