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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대자동차가 상용차 고객 만족도 강화를 위해 신개념 상용차 복합 거점 브랜드 '엑시언트 스페이스'를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현대자동차 제공 |
[더팩트 | 서재근 기자] 현대자동차(이하 현대차)가 신개념 상용차 복합 거점 브랜드 '엑시언트 스페이스'를 론칭하고 상용차 고객 만족도 강화에 나섰다.
현대차는 상용차 풀 라인업 전시 쇼룸 및 시승 체험 기능을 강화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존의 복합 거점 기능을 확대 보완한 '엑시언트 스페이스' 브랜드를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엑시언트 스페이스'는 주요 대형트럭 전시 쇼룸과 상용차 고객들을 위한 셀프바 등 편의 시설, 판매 상담을 제공하는 상담실, 현대모비스 상용부품대리점과 연계한 정비 센터 등 판매와 정비, 고객 편의 서비스가 한 곳에서 이뤄지는 원스톱 서비스 센터다.
현대차는 이날 브랜드 론칭과 함께 기존 충북 제천의 '현대차 상용차 복합 거점'을 '엑시언트 스페이스 제천'으로 새롭게 리모델링해 개소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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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대자동차는 이날 브랜드 론칭과 함께 기존 충북 제천의 '현대차 상용차 복합 거점'을 '엑시언트 스페이스 제천'으로 새롭게 리모델링해 개소했다. |
'엑시언트 스페이스 제천'은 기존 복합 거점 시설에 더해 '마이티', '엑시언트', '쏠라티' 등 상용차 풀라인업 실내·외 테마전시 쇼룸, 드라이빙 시뮬레이터, 주요 신기술 가상현실(VR) 체험기기, 엔진과 샤시, 모터 등 주요 부품 전시 공간 등을 새롭게 마련해 고객들이 다양한 현대차 상용차를 더욱 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현대차는 '엑시언트 스페이스 제천'을 시작으로 오는 2020년까지 '엑시언트 스페이스' 거점을 전주, 부산, 울산 등 전국 10개로 확대해 상용차 고객들의 만족도를 제고한다는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상용차 고객들의 만족도를 위해 더욱 진화된 서비스 거점인 '엑시언트 스페이스' 브랜드를 론칭했다"며 "앞으로도 상용차 고객들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상용차 고객들의 가치를 높이는 활동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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