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쉐보레는 11일 경기도 광주시에 있는 이스트밸리 골프 클럽에 온라인 응모와 추첨을 통해 선정된 임팔라 고객 144명을 초청해 프리미엄 골프 대회를 열었다. /한국지엠 제공 |
[더팩트ㅣ장병문 기자] 쉐보레가 '임팔라'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골프 대회 '2016 임팔라 프리미엄 컵'을 개최했다.
쉐보레는 11일 경기도 광주시에 있는 이스트밸리 골프 클럽에 온라인 응모와 추첨을 통해 선정된 임팔라 고객 144명을 초청해 프리미엄 골프 대회를 열었다. 이날 라운딩과 프로 골퍼의 원 포인트 레슨, 만찬 등이 고객들에게 제공됐다.
이 행사는 임팔라 고객만을 위한 서비스인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의 일환으로 개최됐으며,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층을 위한 차별화되고 품격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해 참가자들로부터 호응을 받았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쉐보레는 임팔라 고객을 대상으로 고품질의 프리미엄 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의 일환으로 펼쳐지고 있는 고객 참여 이벤트에 대한 긍정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임팔라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 플래그십 세단 오너로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출시된 쉐보레 임팔라는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주행성능, 뛰어난 안전성 및 편의성 등으로 시장에서 꾸준한 반응을 얻고 있다.

미국 (USD) 1137.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