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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쌍용자동차는 11일 지난달 출시한 '티볼리 에어'가 출시 한 달 만에 계약 건수 5000대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더팩트 DB |
쌍용자동차(이하 쌍용차)가 자사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티볼리'의 롱보디 모델인 '티볼리 에어'가 출시 한 달 만에 계약 건수 5000대를 넘어섰다고 11일 밝혔다.
지난달 8일 출시된 티볼리 에어는 지난 8일까지 영업일 기준 일 평균 180대~200대의 계약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으며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계약 대수 5100여 대를 기록했다.
티볼리 에어의 지난 달 출고 현황을 살펴보면 여성 고객이 전체의 43.6%(남성 56.4%)로 절반 가까이 차지했으며 연령별로는 20대가 21.8%, 주요 타깃층인 30대(28.3%)와 40대(27.9%)가 56.2%를 차지했다.
티볼리 역시 같은 기간 누적 계약 대수 6200대를 기록해 티볼리 에어와 판매 간섭에 대한 우려를 더는 데 성공했다.
쌍용차 관계자는 "엔트리 준중형 SUV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 티볼리 에어가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다"며 "준중형 SUV 1.7 모델의 판매 비중이 점점 확대되고 있는 만큼 티볼리 에어의 판매 역시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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